써본다 써본다 하다 드디어 나도 한번 리뷰를 써본다....(반말로 그냥 가겠습니다. ㅎㅎ)

iPhone 구입후 모빌사파리에 고맙게도 무료로 동영상을 업해주시는 사이트 seemp4.co.cc 를 알게됬다. 아무래도 무료로 올려주는 사이트라 광고가 있기마련....그래서 도와주자는 차원으로 광고를 보는중 www.ultra-case.com 이라는 사이트를 보게됬다.
전에 가지고 있던 2G 전화기를 누드로 사용하다 한번 추락하는덕택에....ㅠㅠ

위같은 상처를 가졌다. 그후에 소잃고 외양간고친다고 케이스를 사줬지만....다친거 반창고붙여준다고 새거안되는거....아는사람들은 다 알거다......ㅠㅠ

이번에 새로 구입한 3GS는 처음부터 보호해주자는 맘으로 사이트를 가보니까 그래도 쓸만한 케이스들이 꽤 많았는데, 그중에 내눈에 들어온건 Satin Case. 지금 가지고 있는 2G 에 사용하고 있는 코집케이스도 맘에 들지만, 새로운것을 사용하고 싶어서 구입했다. 일단 뒷부분의 애플마크로 잘라낸거가 제일 맘에 들었다.
가격은 $19.99 에 무료운송. 만만찬은 가격이지만, 애플스토어에서 파는 허접한케이스가격들이 $35 + 세금하는거 보면 엄청저렴하다.

오더후, 오더받았다는 답멜도 받았는데, 문제는 운송이 엄청걸린다는.....주로 이베이에서 물건구입시 홍콩에서와도 7일정도면 오는데, 이건 2주가 지나도 감감무소식....ㅠㅠ. 사이트에서주는 오더트랙킹을 봐도 오더가 진행중이라고만 나오고 ....점점 걱정이 될무렵.....

도착했다....

여러가지 색상중 연두색으로....어떻게든 튀어보고싶다는 맘으로  ㅋㅋ


일단 아이폰과 틈새없이 딱 맞는다. 그리고 모든버튼이나 이어폰구멍에는 지장이 없도록 마감이 잘 되있다.

재질은 Polycarbon 으로 딱딱한 플리스틱이다. 손으로 잡은 감각은 그래도 손에서 미끄려져나갈거 같진안은 어느정도의 그립감을 줌으로 안정갑을 준다.


다른 일반케이스와는 다르다는건 뒷면의 애플로고부분의 마감이 아닐까 생각한다. 다른케이스들은 대부분 원형으로 마무리하지만 이케이스는 애플모양으로 처리해 더 깔끔하게 보인다. (스스로 만족하고 있다는....^^)

일단 아이폰같은 고가의 미니컴퓨터를 항상가지고 다니는 분들은 케이스가 필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여러가지 케이스들이있고, 저도 항상 리뷰를 보지만 이케이스에 대한건 본적이 없어서 한번 올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퍼가실땐 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todesto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tommy 2009.06.27 23:2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케이스 이쁘네요^^ 퍼가요